상품 검색 폼
CS CENTER
080-334-3780
MON-FRI AM09~PM06
SAT,SUN,HOLIDAY OFF

상품문의

게시글 보기
Re: 문의 드립니다.
Date : 2025.12.03 09:40:20
Name : ma******** Hits : 98

안녕하세요, 고객님


세안 후 흐트러진 밸런스를 토너가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건데요,

토너와 세럼 순으로 바르시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세안 후 피부에 수분감이 날아가기 전에 세럼을 바로 발라주세요.


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안녕하세요. 엠도씨 제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.

세붐 스트라이크 세럼 사용할때 토너 사용없이 세안 후 바로 사용해도 트러블등 문제는 없을까요

회사에서 보통 점심이후 세안하는데, 그때 세럼만 사용해도 효과가 괜찮을지 궁금합니다~

수고하세요~.

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DATE
HITS
[세붐 스트라이크 세럼] 문의 드립니다.
허지*
2025.12.02
106
[세붐 스트라이크 세럼] 문의 드립니다.
2025.12.03
98